미스터 트롯 2에 출연해 최단시간 올하트를 받으며 눈길을 끈 박지현 님의 프로필입니다. 수산업에 종사하며 가수의 꿈을 키운 배경과 더불어 첫 무대부터 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였는데요. 박지현 님의 사진과 프로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박지현 프로필
- 본명 : 박지현
- 나이 : 28세
- 키 : 183cm
- 출생 : 전라남도 목포시
- 소속사 : 초록뱀이엔엠
- 직업 : 수산업
-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parkjihyeon___/
박지현 님은 현재 28살의 나이로 20살 때부터 어머니를 도와 8년간 수산업에 종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키는 183cm로 화면에서조차 완벽한 비율을 자랑했습니다.
현재 전라남도 목포에서 어머니와 수산업을 운영 중이며, 인스타는 비공개 상태입니다.
미스터 트롯2 박지현 '진'
남다른 배경으로 주목받았던 박지현 님은 1차에서 진성 님이 작사하고 부른 '못난 놈'을 선곡했습니다. 시청자들과 평가단은 훈훈한 비주얼처럼 과연 노래 실력도 훈훈할지 궁금해했는데요. 결과는 훈훈한 비주얼만큼 노래 실력도 훈훈했습니다.
노래를 시작하기 채 1분이 지나지 않은 1절이 마무리될 즈음 평가단 전원이 하트를 눌러 올하트를 받은 것입니다. 표정 연기와 시원하면서도 안정적인 보컬 실력이 유독 눈에 띄었던 것입니다. 이에 원곡자이자 작가자인 진성 님은 서글서글한 인상에 시원한 목소리, 밝은 얼굴이 보는 이에게 행복감을 준다며 많은 국민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재목이라 아낌없이 칭찬을 줬습니다.
또한 장윤정 님은 첫 소절만에 하트가 쏟아져 나왔다는 것은 모두에게 고민의 여지가 없이 실력을 증명한 것과 다름이 없다는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기는 평가를 줬습니다. 지난 미스터 트롯에 참가해 탑 7에 든 김희재 님은 이미 현역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의 실력이며 첫 소절만에 사람을 휘어잡는다며 호평을 이어갔습니다.
아래는 평가단의 평가 전문입니다.
진성: 이 노래는 제가 살아온 인생의 뒤안길을 그려보며 쓴 가사인데, 인상도 서글서글하면서 즐거운 모습으로 노래를 부르는 것이 국민들에게 큰 사랑을 줄 수 있는 엔돌핀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장윤정: (1분 내 올하트는)처음 있는 일인 거죠. 이게 잘하는 건가 못하는 건가 고민할 여지없이, 모두가 좋다고 느꼈기 때문에 올하트가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김희재: 첫 소절에 끝났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당장 현역이라고 해도 전혀 손색 없을 만큼의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모든 것이 완벽한 무대였습니다.
이렇게 좋은 평가를 받은 박지현 님은 결국 마스터 오디션 통합 '진'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아래는 수상 이후 소감 전문입니다.
박지현: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준 것으로 알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1등을 해서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고 더욱 열심히 해보겠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박지현 님은 이 말을 증명하듯 2차 팀미션 무대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2차에서는 강재수, 강태풍, 임채평, 장송호, 최수호, 윤준협, 박지현 멤버로 대학부 팀 미션 무대를 꾸몄습니다. 곡은 장민호 님의 '사랑해 누나'를 선곡했으며, 무대 준비 당시 각 멤버들의 음역 차이가 심해 갈등이 깊었던 모습이 비치어졌습니다.
중간평가에서 역시 퍼포먼스보다 노래가 중요하기 때문에 음역대를 찾으라는 혹평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몇 멤버의 배려로 본 무대는 순조롭게 진행되었고 결국 올하트를 받으며 그 저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장민호 님은 36살 당시 데뷔곡을 부르고 왜 반응이 없었는지 대학부의 무대를 보며 얻어가는 것이 많다며 재치 있는 심사평을 했습니다. 또한 김희재 님은 무대를 보며 트롯계의 아이돌이 무엇인지 알았으며, 긴 트레이닝 이후의 데뷔 무대를 보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평했습니다. 이어 대학부답게 풋풋함을 잃지 않고 각자의 장점을 살린 파트 분배를 완벽하게 해내 이보다 좋은 무대는 없을 것 같다며 칭찬했습니다.
장윤정 님은 대학부의 기세가 대단하고 혹시 실수를 할까 하트를 망설였지만 실수조차 없는 것을 보며 엄청난 연습량을 느꼈다고 평했습니다. 더불어 아쉬운 사람이 한 명도 없는 훌륭한 무대였다고 평가했습니다. 이홍기 님은 다이내믹한 곡 구성 속에 템포가 느리게 변하는 부분이 마치 극락과도 같았다며 호평과 함께 웃음을 주었습니다.
이렇게 현재까지 치러진 모든 무대에서 호평을 받은 박지현 님이 다음 무대에서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 부분이며, 또한 높은 최종 순위를 예상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최종 우승자의 자리까지 갈 수 있을지 박지현 님의 노래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미스터 트롯 2 박지현 밀어주기? 공정성? 의혹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박지현 님과 관련해 밀어주기 의혹 및 공정성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장윤정 님을 비롯해 함께 심사위원으로 자리한 붐, 김희재 님 모두 같은 소속사인 점을 미루어 같은 소속사 식구를 챙기는 것이 아니냐 주장한 것인데요.
또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해 장윤정 님과 사제관계임을 이야기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미스터트롯 2 방송에서는 이 사실이 소개되지 않았고 이에 몇몇의 시청자들이 배신감을 느낀 것으로 생각됩니다.
물론 저 역시 방송에 소개되지 않은 것에 당혹감을 느낀 것은 사실이나 큰 문제라고 생각되지는 않습니다. 두 무대에서 연달아 충분히 올하트를 받을 만한 실력을 입증했고 진 자리에 오를 만한 스타성과 화제성을 보여준 것은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박지현 님과 장윤정 님이 사제지간임을 현장에서 밝히는 것 역시 그것대로 공정성에 있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박지현 님의 프로필과 미스터 트롯 2에서의 모습, 그리고 최근 주목받은 의혹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댓글